My oyster/해외여행

꼬따오 도착....=3

like아이린 2016. 9. 5. 16:46

헉헉 힘들었다 ㅠㅠ 이렇게 멀줄이야 ㅠ.ㅠ.... 뭐 대충 몇시쯤 도착하리란거야 알고 있었지만 ㅋㅋ 이정도일 줄은. 결국 입술 부르틈. 입술 부르틈의 조짐은 있었지만 보트타고 도착해보니 이미 꽃피어 계셨다. 대충 일정은 이러하다

비행기 KLIA2 -> URT (Surat Thani Airport) 12시 출발 ,12시반 도착 -시차 때문에 꼭 비행기 시간 30분같지만 사실은 1시간 반 ㅋㅋ 보딩이 11시반부터였는데 11시 40분까지도 비행기가 보이지 않아 매우 쫄렸다. 왜냐면 도착하면 바로 선착장 가는 버스를 타야하는데 연착이 되면 망하기 때문........... 다행히 45분쯤부터 보딩 시작하고 12시 5분쯤에 비행기는 움직이고 있었다 굿굿!! 전 에어아시아에서 일한 팀원들이 뱅기 예고 없이 캔슬되는거 아니냐고 ㅠㅠ 에어아시아 클래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안감을 조장했지만 난 꿋꿋했다 ㅋㅋㅋㅋ 다행히 뱅기의 2/3정도 찼고, 아, 이 캔슬될 때도 있겠구나 싶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그리고 내가 여기와서 에어아시아를 여러번 타봤지만...30분정도 딜레이는 딜레이도 아니며 고정도 딜레이는 ㅋㅋ 커버를 하는거 같다.. 신기하게 제시간에 잘 도착들한다....괜찮은 거겠지???.........타는 사람도 죄다 유러피안들 ㅎㄷㄷ 말레이사람은 있었지만 적어도 동북아 출신 국가는 나밖에 없어보였다 >< 이런 유니크함...

역시 예상했던 것과같이 수랏타니 공항은 미니공항이었고 이미그레이션 카운터 4개 :) ㅋㅋ 그리고 짐벨트 하나 ㅋㅋ 내가 도장찍고 나오기전에 이미 가방이 줄서있었음..^^ 다행히 픽업시간자체도 없다. 그냥 나오면 됨. 마치 족자공항이 연상됐다. 나오니, 바로 각 섬으로 가는 버스+보트 패키지를 파는 사람들이 연신 섬 이름들을 외쳐댔고, 난 이미 롬프라야로 예약했기때문에 예약증 보여주고 카운터를 안내받았다. 그나마 내가 예약한곳에선 버스가 13:50에 출발한다고 해서 가장 늦은 시간이라 예약. 보통은 13:30이다. -ㅅ- 그나마저도 일찍오라고 써있어서 예약 못한곳들이 여러군데인데... 물어보니까 13:45까지만 와서 기다리고 있으라며 ㅋㅋ....1시간이 넘게 남아서 점심까지 먹을 수 있었다...^^...........

그 후 버스타고 고고씽. -3- 버스에 에어컨도 빵빵하니 낡긴해도 괜찮긴 했는데....2시쯤 출발 해서 3시쯤 도착. 1시간 밖에 안걸렸는데 왤케 힘드니....ㅠㅠ 

그러곤 보트 티켓팅하고 부두로 걸어감. 3시반 출발인가 그랬는데 바로 출발 안하네^^호호호....뙤양볕에서 1시간정도 기달렸다ㅠ ㅠㅠ 그늘이야 있었지만 밖에서 기다려야해서 하-3 결국 4시 출발. 


꼬따오 도착 후 바로 찍은 사진 :) YAY



배안은 겁나게 추웠다. 코사무이- 코팡안?- 그다음 꼬따오였는데, 코사무이는 금방 가고 코팡안도 그렇게 멀단 생각안했는데 코팡안을 뜰때쯤 이미 노을이 보이고 해가 지려고 하고 있었다 ㅠㅠㅋㅋㅋ 계속 졸다가 깨다.. 추워서 깨고 ㅠㅠ 긴 후드티를 가져갔는데도 뱅기 담요같은게 간절했다. 근데..짐이 될걸 아니까 가져오긴 -_-;; 정말 한참을 달려 꼬따오 도착 ㅠㅠ 올레~~ 내리면 태국사람들이 택시택시 엄청 외쳐대고 있으나 내가 예약한 게스트하우스는 가까운 곳이었기에 :) 구글맵보면서 워킹. 인터넷이 터지길래, 오 뭐지? 공짜로 로밍이되나? (그럴리가 절대 없는데 ㅋㅋ) 했지만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ㅋㅋ 하루 10링깃에 1기가 인터넷이란다. 기본 서핑, 카톡 정도 가능한 수준. 그래도 나쁘지 않아. 그리고 생각보다 꼬따오 와이파이 굿이다. 말레이시아보다 더 좋을지도 ㅎㅎ 까페며 게스트 하우스며, 속도도 굿굿..넷플릭스도 전혀 무리없이 본당 ㅠㅠ 그래서 이렇게 더운바람 쐬며 블로깅도 한다. 후후

그래서 7시가 조금 지난 시간 겨우겨우 꼬따오 도착... 감기걸릴까봐 조마조마 ㅠㅠ 감기걸리면 다이빙 못해 ㅠㅠ흑흑...하지만 역시 난 튼튼한 몸. 헤이즈땜에 아팠던 걸 제외하면 사실 제대로 아팠던 적이 없는데,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멀쩡했다. ㅋㅋ 실제로 침대에 들어간건 9시도 안되는 시간 -_-ㅋㅋ 8시반? 쯤 들어가 누웠는데 사실, 아침일찍 일어났고 피곤하게 온데다 KL시간이 여기보다 한시간 빠른걸 생각하면 정상적인 시간인거 같다 ㅎㅎ 다이빙 넘나 기대된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