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일기/reading

Best Sellers [원서추천]

like아이린 2016. 9. 1. 12:22


The New York Times Best Sellers


두둥. 내가 팟캐스트를 이동진의 빨간 책방이랑 지대넓얕을 자주 듣는데, 가끔 흥행 서적?에 대해 얘기할때 뉴욕타임즈에서 몇주간 1위 이런걸 들은 적이 있는거 같아 불현듯 생각나 검색해봤다. 나는 책을 많이 읽는 사람이 아니다보니 (노력만 수년째....ㅋㅋㅋ) 사실 내가 골라서 보기엔 가끔 어려움이 있으니, 베스트셀러라고 되어있는 책들을 골라 읽는 것도 나같은 사람에겐 좋은 방법인 것 같다. 난 서점에 가는건 좋아하는데 사실 무슨 책을 읽어야할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면 이 사이트에 처음 들어가서 The girl on the train이 유명한 책이란걸 깨달았다 -_-;;;;; 후-3 어쩐지 서점에 많이 보이더라........두둥. 


오늘 처음 들어가봤는데 분야별로 몇주째씩 1위라니. 우왕.


한국은 trendy?하다고 해야되나, 물론 미국도 그런경향이 있다고 들었는데 (오프라가 추천하는 책 순위 같은) 그래도 몇주째 랭킹에 있고 그런게 써있으니까 당연히 책무뇌한인 난 자연히 손이 갈 수 밖에 없는 것 같다. 


오늘 왠지 일이 너무 힘들다. 하기 싫다 (...)

하루에 비가 두번이나 갑자기 오고 우중충한 하늘을 보고 있는 나도 우중충 해진다. 난 광합성이 필요한 닝겐이니까...흑흑 ㅠ_ ㅠ 


'퇴사일기 > read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fault in our stars  (0) 2016.08.15
나도 책 읽는 여자가 되고싶다  (0) 2016.07.20
Master, mistress or mouse?  (0) 2016.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