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생활/KL, MY

쿠알라룸푸르 생활정리편 -2-

like아이린 2016. 11. 12. 00:39

기다리고 기다리던 마지막날 ㅋㅋㅋ 속시원한날 ㅋㅋ 진짜 그만두는 사람이 위너 ㅋㅋ 우리 전체 GRCN + KR (홍콩/대만/중국/한국)팀에서 3번째로 그만둔 나 ㅋㅋ 다른 팀보다 한시간 일찍 끝나는 한국팀, 역시 착한 대만 홍콩 태국 친구들 다들 와서 사진찍자규 ㅠㅠ 힝힝... 고마워.. 정말 다들 너무 착하다...



우리 대만팀! 왼쪽부터 한국말 잘하는 도리스, 발렌 - 이 들 둘과는 한국말로 얘기했다 ㅋ 둘다 너~~~~~~~~~~무 웃기고 착함! 그리고 가장 왼쪽에 1년동안 같이 산 원찌에 :) 동갑인데 말도 잘 통하고 서로 얘기하고 잘 들어주고 좋았다. Wen Chieh가 마지막 Uber를 타고 공항으로 향하는 나에게 이런 메세지를 보냈다.  [I am really happy to meet you here in Malaysia. We've been through so many fantastic and shitty moments together. After leaving here, you definitely will have a better life, no doubt. I don't easily express my feeling, but I think you are one of my important friends in my life. I will be missing you so hard, so pls keep in touch! I'll keep updating you about the life here. Wish you all the best!!] 하=3 감동 ㅠㅠ 너무 고마웠다.... 진짜 나중에 대만에서 보고 맛있는거 먹으면서 밤새도록 수다떨고 싶다 ㅠㅠ 친구에게 이런 말을 들어본것도 엄청 오랜만인 것 같다... 너는 좋은 사람이야~ 라는 말은 물론 많이 들어봤지만 너는 나에게...라는 말은 정말 듣기 쉽지 않은 말이란 것도 알고있기 때문에, 내가 별의 별일을 다 겪고 돌아가지만, 정말 헛되지 않은 1년을 보냈음을, 이 친구가 말해주는 거 같다. ㅠㅠ 벌써 보고싶음...



메이치 ~ :) 너무너무 착한 친구! 말레이시아인이지만 대만팀에 속해서 일하고 있는 넘나 착한 친구, 특별히 밥한번 같이 먹은적도 없는데 내 친화력이 어디가리. 매일 지나가면서 웃으면서 인사하고 장난치고 하다보니 정들었다. 가기전에 꼭 사진 같이 찍자며 여러번 얘기했는데 찍을 수 있어 다행이당 ㅠ



마찬가지로 말레이시아인이지만 대만팀에 속해있는 Belle 벨~ 이름과 같이 넘나 이뿌니 ㅎㅎ 



그리고 중국인인 Angel~ 다리가 정말 이쁜데 하필 이날 긴치마 ㅋㅋ ㅠㅠ 다리가 예술이야... 



다같이 >< 



오타가 생각지 못하게 준 선물...고마엉 ㅠㅠ



베트남 팀장 사이먼.. ! 정말 product knowledge는 누구도 따라가지 못할듯 ㅎㅎ 정말 공부많이 한게 보이고, 특별히 뭔가 하지 않아도 온 국가 사람들의 존경심을 얻은 팀장 ㅎㅎ You saved my life!이러면서 사진찍자고 했따 후훗 ><



그리고 ex-roommate인 Kay~ 홍콩친구~ 정말 엄청 착한 친구 ㅠㅠ 정말 큰언니같은 스타일 ㅋㅋ 실제로 큰언니이기도 하지만 정말 뭐든 이해해주려고 하는 친구 ㅎㅎ



넘나 다정하게 사진 찍었나? ㅋㅋ 사실은 유부남 James! 짱착하다 ㅎㅎ 역시 말레이시아인, 이친구는 말레이시아+싱가폴 팀에서 일하는 중



태국인 Sukree! 유쾌한 친구



넘 귀여운 Beam



유쾌하고 솔직한 Wat



아잉 내사랑 타이팀 >< 태국에 대해선 아는 것이 진짜 없었는데, 여기와서 많이는 아니더라도 특히 태국사람들에 대해서 많이 알게 됐다. 엄청 긍정적이고 밝고 그들의 왕을 너무너무 사랑하는 정말 사랑스러운 사람들이다. 처음엔 왜 저렇게 걱정 근심없이 한없이 밝지? 하며 약간 멍청한가? 심지어 이런생각까지 했는데 내가 너무 부정적이었다. ㅋㅋ 알고보니 그들은 작은것에도 행복해 하고 감사하는 그런 사랑스러운 사람들이었다. 태국 넘나 좋앙 ㅠㅠ 



특히 오타와 빔이랑은 지난번 치앙마이도 같이가고 왓이랑은 초반에 술도 자주 마시고 ㅎㅎ



너무 보고싶을꺼야 내사랑들 ㅠ



사랑스러운 우리 소녀같은 소녀들 근데 갤럭시 S7 엣지가 좋긴 좋구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연히 만난 알리나와 빅터!! 더더 번창하길 바라며 ^3^ 이 사람이 바로 the Craft Crowd를 만든 ㅋㅋ 도전적인 여성과 그것을 물심양면 서포트 해주는 멋쟁이 빅터. 둘이 약혼했는데 어디서 어떻게 결혼하게 될지도 기대된다. 이렇게 바쁜 나날을 보내고, 저녁에 티오만으로 행하기 위해 총총총...



Mid valley에서 버스터미널인 BTS역으로 가는데 하=3 왜 다음 기차는 1시간 후라고 되어있고 ㅠㅠ ............한마디로..언제 올지 모르는 그지같은 상황..역시 KTM^^ 명불허전^^ 짱임 진짜... ㅋㅋ 하지만 10분 기다리니 왔다는 ㅋㅋㅋㅋ 다음 기차가 몇분후든, 몇십분 후든, 몇시간 후든 아무상관없다. KTM은 그냥 지맘대로 온다.. 후후.. 여기 온지 좀 됐을때 티켓 기계가 생겨서 오 이제 카운터 줄 안서도 된다! 라고 생각했지만 결국 활성화가 된건 1년만인 오기 직전이고 -_-... 심지어 미드밸리에선 돈을 안먹어서 결국 카운터가서 티켓을 사야만 했다. =3 그래도 그 티켓 기계라도 정상 작동하는게 어디^^?ㅋㅋ



넘나 힘들어 바닥에 내려놓은 내 다이빙용 가방. 사이즈는 BCD랑 레귤레이터가 당연히 들어가야할 사이즈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다이빙 장비는 오리발이랑 마스크, 스노클 밖에 없음 ㅠ3ㅠ ㅋㅋ 언젠가.....+_+꼭!!!





'해외생활 > KL, M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말정산  (0) 2016.11.22
그렇게 난 귀국했다!  (0) 2016.11.22
쿠알라룸푸르 생활 정리편  (0) 2016.11.11
Happy Deepavali 해피 디파발리 :3  (7) 2016.10.27
Tax Clearance letter받으러 고고씽.  (4) 2016.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