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oyster/해외여행

KK 가기전 준비물품들 :3

like아이린 2016. 8. 17. 20:30

KK에 가기전 돈이 왕창 깨지고야 말았는데...(당연히 ㅠ) 그래도 사려고 몇달씩 고민했던 것들이고 난 살 때는 바로 결정하는 편이라 ㅋ 구매 만족도는 높다잉. 

그 중 하나는 썬글라슷!!! ...가 없어서 이번 기회에 구매 :) 사고보니 고준희 선글라스라네..절대로 알고산게 아니닷. 말레이시아 안경체인점인 seen에서 구매했다. 젠틀몬스터 미러는 정말 다 한국인이 쓰고 있어서 되려 쓰기 싫은 느낌. 비싸기도 겁나게 비싸다. 구경하는데 VEDI VERO가 눈에 띄었다. VEDI by VEDI VERO 라는 마치 Jacobs by Marc Jacobs같은 느낌으로 VEDI VERO보다 저렴한 브랜드가 있었다. 디자인도 비슷하긴 한다 아주 조금씩 다른? 근데 VEDI VERO쪽에 써보니 더 예쁜것 같아 구입 :)



반미러 선글라스!



최대한 비치지 않도록 ㅠㅠ 똑바로 들고 찍을 수가 없었다. 바들바들 떨며 >~<



그리고 Island Hopping을 위해 산 TYR 15L 드라이백. 내 백팩이 16L인뎅. 백팩보다 커보인다. 컬러는 리터별로 다르다. 이게...80링깃 조금 넘었던듯.



끝부분을 말아서 양쪽을 끼우면 된다. KK가서 써보니 오오 좋음. :) 젖은 수영복 수건 등등.. 굿굿 아일랜드호핑으로 끝나면 좀 아까웠겠지만 다음달 꼬따오 다이빙때도 분명 쓰게 될테니 구입 !!



허헛..../ㅅ/ 이거슨 빅히닝.........래쉬가드가 뭔가요. 안되는 몸이라도 자신있게 /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내몸을 보지 못하니까 ㅋㅋㅋㅋ TOPSHOP에서 두개 합쳐서 200링깃 :) 정말....KK 가보니까 래쉬가드 입은 사람들은 중국인 +한국인 밖에 없었따. 래쉬가드가 연예인들은 이쁜데, 조금 커서 남아도 안예쁘고 몸이 좀 통통해서 살이 삐져도 안이쁘고 총체적난국이다...차라리 몸매 안좋아도 비키니가 나은듯. -ㅅ-...



GoPro 스트랩 - 손/손목/팔/다리 마운트!


미친가격... 499링깃. 후-3 근데 아숩게도 손목마운트 못썼다 ㅠ 페러세일링할때 했어야했는데 흑흑...안가져가버림...KK까진 가져갔는데 아일랜드호핑할때 안가져갔다. 가져갔으면 스노클링도 좀더 자유롭게 할 수 있었을듯. 



GoPro 3Way Pod



하-3 이건 더 미친가격 699링깃 ㅡㅡ; 위에꺼랑 합치면 1200링깃에 달하는 돈...........고프로 한대 더사겠네. 하지만 실제 가격은 870링깃?주고 샀다. ㅠㅠ 다음에 또 올테니까 더 깎아달라고 하고 옴 ㅠㅅ ㅠ 왠지 더 깎을 수 있었을거 같은데 아숩.. 그냥.....사고나선 굳이 다른데다 가격검색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은 것 같다. ㅎㅎㅎㅎㅎ 난 한번 지르면 후회따위 안하는 뇨자 ㅋㅋ 암튼 잘 쓰고 왔다 :) 앞으로 꼬따오 다이빙때 쓸것도 너~~무 기대된다 :) 가격은...엄빠한텐 비밀로 ㅋㅋㅋ